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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호유통아카데미 Only One 주요 특강안내 (2017년)
Date:2017-01-05 15:45:56 Hit:2187

 


김영호유통아카데미 Only One 주요 특강안내


글로벌 마켓트렌드 (2~4시간, 맞춤형)


최신의 세계 유명 도시의 트렌드 변화를 통한 의식주 산업의 변이를 미리 알게 되면 돈의 흐름을 알게 됩니다. 본 세미나(특강)은 세계 마켓의 변하는 트렌드를 알아보고 ,그곳에서 진행되는 여러 가지 시장의 기회들을 알 수 있는 시간입니다. 선진국 돈되는 트렌드를 알고자 하는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유통9단 김영호의 유통트렌드 빙산론


-. 유통과 트렌드의 Key Word


-. 의류(패션) 분야의 새로운 마켓트렌드와 시장의 기회


-. 식품 분야의 새로운 마켓트렌드와 시장의 기회


-. 주거생활(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새로운 머니트렌드와 시장의 기회  


 


공유경제를 통한 새로운 창업시장을 보라’ (5~10시간)  


과거 정보에 대한 접근, 제품에 대한 소비는 귀족, 고소득층만의 특권이었습니다. 그러나 공유 경제의 발달로 이 특권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공유 경제가 부의 불평등을 해결할 수 있다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과거엔 돈이 없어서 물건을 소유하지 못하면 그 물건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부의 불평등, 소득의 불평등을 심화시켰죠. 하지만 최근에는 돈이 없더라도 그보다 더 적은 비용으로 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과거의 '소유(ownership) 경제 모델''소비(consume) 경제 모델'로 바뀐다는 것을 말합니다. 제품의 소유의 개념이 아닌 여러 사람이 함께 차용해서 사용하는 경제활동인 공유경제21세기의 새로운 개념의 경제입니다. 대량생산과 대량소비가 특징인 자본주의 경제를 보완할 수 있는 공유소비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환경오염에 대한 대안으로 채택되고 있는 중입니다.  


1, 공유경제의 개요


2, 공유경제의 다양한 사례를 통해 새로운 창업을 배우다 (1)


3, 공유경제의 다양한 사례를 통해 새로운 창업을 배우다 (2)


4, 공짜경제와 O2O 서비스


5, 렌털 서비스와 슬로라이프 그리고 협동조합


  


유통9단 김영호의 트렌드 창업교실


(비즈니스 멘토 김영호와 함께 하는 트렌드 창업)  


선진 도시의 트렌드를 알면 돈이 보입니다!


21세기형 창업형태는 분명히 20세기형과 질적,양적으로 다릅니다!


선진 도시에서 21세기형 장사 테마를 발견했습니다!


21세기에는 트렌드 창업교육이 필요한가?


하지만 어떤 창업을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립니다.


20여년간 선진 도시를 시장조사하면서 깨달은 진리가 하나 있습니다.


트렌드를 모르고 창업을 했다가는 바로 망한다 


0. 일정: 매주 수요일 (오후 1~5); 4시간


0. 교재 및 특전: 참가자 전원에게 저자 서적 1권 증정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 '김앤커머스'가 기획,제작한 '타이거창업노트'를 무상증정 합니다.


 


부자 (프리미엄)고객의 이해와 응대전략 (2시간~3시간)  


인구 고령화에 1인가구가 늘어나는데 소비는 계속 제자리입니다. 아니 뒷걸음치고 있는 중이죠. 전세계 금융대란의 여파는 아직도 유효한 듯 싶습니다. 이로 인해 국내 소비는 거의 빙하기에 들어간 느낌입니다. 이런 장기적인 소비위축을 타파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단언컨대 부자 고객의 지갑을 열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자는 어떤 사람들일까요?


부자들은 어떻게 해서 부를 창출했고, 어떻게 대()를 이어 나갈까요?


부자들은 어떤 쇼핑을 주로 할까요?


부자들을 고정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선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당신만의 VIP 고객 창출과 유지관리법을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부자(프리미엄) 고객의 이해


-. 대한민국 1% 부자는 누구인가


-. 대한민국 1% 부자의 라이프스타일


-. 대한민국 1% 부자, 부의 대물림 방식과 교육관  


2. 부자(프리미엄) 고객 응대전략


-. 상위 1% 소비자를 잡아라


-. 상위 1% 고객을 발굴하는 방법


-. 프리미엄 매장의 특색


-. 상위 1%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판매전략


-. 프리미엄 고객과의 대화기법  


 


일류 점포경영을 위한 사례연구- 애플스토어  


일류점포를 경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애플스토어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이들에게 평범한 거래를 짜릿한 감탄의 순간으로 바꿔놓을 줄 아는 애플 직원들과 애플 서비스는 기존 서비스와 무엇이 다를까요?


진짜 애플스토어가 어떤 곳인지, 애플의 서비스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왜 해외여행을 간 사람들이 애플스토어를 찾게 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정리했습니다.


 


[1] 애플스토어 벤치마킹


[2] 애플스토어 판매직원의 고객접대 5단계


[3] 애플스토어의 놀라운 성공과 그 뒤에 숨은 비밀


[4] 애플의 서비스 5단계


[5] 고객의 습관을 바꾸는 힘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신청: 전화 및 이메일 접수, 031-969-8532


tigerhi@naver.com 


 

[新 강의] ‘공유경제를 통한 새로운 창업시장을 보라’ (10H) 관리자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미래성장전략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