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회원가입   

2019년 유통9단 김영호의 유통경영클럽 <쏠>, 회원사 모집합니다
Date:2016-01-06 11:20:45 Hit:4670



  


회원사 모집 안내문 


 


ALL THAT 유통!


저의 30여년 유통 노하우를 회원사에게만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유통9단 김앤커머스 대표 김영호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1984년부터 대한민국 유통사관학교라는 ‘신세계백화점’부터 ‘유통’을 배웠습니다. 백화점이외 또 다른 업태를 배우고자 많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경험을 했습니다. 14년간의 대기업 유통기획자에서 벗어나 나만의 기업을 운영하고자 1998년 1월에, 우리나라의 외환위기가 최고조에 달하는 때에 ‘김앤커머스’(맨처음 회사명:소호물산)를 창립했습니다. 그 이후 약 20여년동안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영컨설팅사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사실 지난 20여 년간 수많은 시행과 도전 그리고 또 다른 도전의 연속이었습니다. 앞으로의 10년은 지난날 보다 훨씬 큰 변화와 도전이 우리 앞에 다가올 것입니다. 그야말로 절대절명의 시간과 기회의 교차로에 서 계신 셈이죠.


그래서 이제부터 지난 30여년간의 유통,경영,마케팅,트렌드,창업,뉴비즈,홍보,프로모션 등의 분야에서 배우고 익힌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9단 김영호 대표만의 ‘온리원 유통경영컨설팅 서비스(프리미엄 유통컨설팅 서비스)를 전개하고자 합니다.


년간 회원사만을 위한 선택된 맞춤형 국내 최고의 유통경영컨설팅 서비스는 특별한 회원사에게만 전달되는 초특급 유통 노하우입니다.


회원사 수가 제한되기 때문에 우선 신청하시는 회원사에게 좀 더 큰 기회가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럼 여러분들과는 년간 회원사의 인연으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유통9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 김영호 대표만의 5가지 온리원 (Only One) & 스페셜원 (Special One)  


<1> 50여 개 선진도시 마켓써베이 완료 (50 Cities market survey) + 트렌드를 가장 잘 해석하는 남자  


지금까지 국가 위주가 아닌 도시 위주로 비즈니스 여행을 했습니다. 트렌드가 발생하는 도시 위주로 방문한 도시가 50여 개가 됩니다. 그래서 대한민국보다 잘사는 나라의 선진도시의 트렌드를 미리 읽고 해석해서 당신만의 월드와이드 전략을 수립해 드릴 수 있습니다. 잘사는 나라 혹은 도시에는 특별한 뭔가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 뭔가를 알려 드립니다. 대한민국에서 반보 앞서는 가장 멋지고 유일한 전략이 될 것입니다.


 <2> 현장 중심 기획맨 


30여년간 현장 중심으로 대한민국 모든 업태를 몸소 직접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발생가능한 '경우의 수'에 대한 예측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 TV홈쇼핑, 카탈로그통신판매, 기업체특판) + 모바일 커머스까지.


현장에서 배운 경험은 아무리해도 잊어먹지 않습니다. 제가 몸으로 겪은 실수를 어찌 잊을 수 있겠습니까!  


<3> 뛰어난 방송경력 


MBN-TV '중소기업 아이디어 세상'에서 상품평론가 패널로 활동했습니다. SDU(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 ‘창업마케팅’을 가르치는 겸임교수로 온라인 교육을 집행했습니다.


SBS-TV, KBS-TV, MBC-TV, YTN, 교통방송 TV, 토마토TV, 대교방송 등 교양 프로그램 전문가로 수년간 출연했습니다. 또한 공중파 각종 라디오 방송에 유통 트랜드 전문가 패널로 수년간 출연했습니다. (KBS1라디오, YTN라디오, CBS라디오 등)  


<4> 시대를 앞서가는 칼럼리스트 


2000년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방송, 경제매체에 칼럼을 게재했습니다. (세계일보, 헤럴드경제, 서울경제, 한국일보,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비즈넷타임즈, 스탁데일리, 뉴데일리, Yahoo금융 등)


최근에는 주로 국내 최고의 경제주간지인 '더스쿠프'에 ‘유통9단 김영호의 City Trend'와 '저자가 저자에게 묻다' 칼럼을 연재 중에 있습니다.


 <5> 위대한 독서力과 집필力 


- 독서력 : 사업을 진행하는 18년간 총 3천여권의 경영관련 서적을 읽었습니다.


- 집필력 : 1년에 1권 이상의 유통마케팅 관련 전문서적을 집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한민국에서


유통, 트렌드, 뉴비즈 관련자료와 경험이 가장 많은 컨설팅 회사의 대표입니다.


신사업에 관한 사고력 + 기획력 + 창의력은 대한민국 최고입니다.


유통 관련한 콘텐츠는 대한민국 최고입니다.


김영호 대표는 트렌드를 가장 잘 잡아내고, 가장 잘 해석할 줄 아는 남자입니다.  


 


문답을 통한 유통경영클럽 <쏠> 이해하기  


1. 어떤 업체가 클럽의 회원사로 등록이 가능할까요?


(1)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를 상대로 유통(제조)업을 넓히려는 업체


(2) 국내 해당 업종이나 분야에서 100위 안에 드는 업체


(3) 협력을 통해 더 큰 비즈니스로 발돋음하려는 기업


(4) 콜라보레이션에 적극적인 기업


이외에 나만의 사업을 전개하고자 하는 대한민국을 넘어서 글로벌 기업을 꿈꾸는 기업에게 회원사 가입의 문호를 활짝 열어 두었습니다.  


 


2. 가입대상에 제한이 있는지요?


특별한 제한은 없습니다. 주로 중소(제조)기업에서 중견(제조)기업으로 발돋음 하려는 업체가 참여하면 좋습니다. 


 


3. <쏠>에 가입한 회원사가 받게 되는 년간 혜택은 무엇인가요?


모든 혜택을 받는 것이 아니라 이중에서 공통혜택 바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선택적 혜택은


하나만을 선택하시면 바로 받게 됩니다.


공통 . 회원사의 독서경영을 주관하게 됩니다. (월1회)


 


선택 1. 신규 브랜드 도입컨설팅 : 스토어 위주로 전국 규모로 사업을 전개할 직영 혹은 프렌차이즈형 신규 브랜드 도입에 관한 컨설팅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국내에 런칭하지 않은 신규 브랜드 위주)  


선택 2. 도입(한)하려는 신규 브랜드 런칭과 확산 : 기업 자체 시장조사에 의해 선정된 도입 브랜드의 국내 런칭과 확산에 관한 컨설팅  


선택 3. 새로운 업태 개발컨설팅 : 아직 개발된 적 없는 새로운 유통 업태를 개발하여 전 세계를 상대로 마케팅을 전개할 컨설팅 


 


4. 모든 회원은 정기적으로 모이나요?  


모든 회원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모임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의 변화 및 과제에 대해 논의하게 됩니다. 서울 시내에서 모여 자체 현황에 대해 함께 숙의하고, 솔루션 도출에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5. <쏠> 년간 가입비는 얼마 인가요? 


[쏠, 회원 가입비] 년간회원으로서 가입비는 1천만원입니다.


[쏠, 년간 가입 가능한 회원사 ] 년간 최대 20개 회사만을 회원사로 받습니다.  


 


6. <쏠> 가입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순서1. 이메일로 본인의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를 알려 줍니다.


tigerhi@naver.com  


순서2. 기업은행 계좌로 1,000만원을 송금합니다. (향후 정보제공 예정)


순서3. 김앤커머스로부터 년간회원 가입 통보를 받습니다.  


 


7. 별도의 유의사항이 있나요?  


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1) 국내에 거주하시는 회사 중 유망업체 20개 회사만 회원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2) 회원 가입비는 일시불로 받습니다.


(3) 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실 경우는 11,000,000원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tigerhi@naver.com 으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BSi-더스쿠프] 브레겐츠의 오페라 vs 성수동의 제화 관리자
[타이거리치다이어리 및 타이거창업노트] 2016년 판매대행업체 (지역별 총판) 모집 안내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