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프리미엄)고객의 이해와 응대전략
Date:2015-04-27 11:02:15 Hit:2231

 



부자 (프리미엄)고객의 이해와 응대전략


 


인구 고령화에 1인가구가 늘어나는데 소비는 계속 제자리입니다. 아니 뒷걸음치고 있는 중이죠. 전세계 금융대란의 여파는 아직도 유효한 듯 싶습니다. 이로 인해 국내 소비는 거의 빙하기에 들어간 느낌입니다. 이런 장기적인 소비위축을 타파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단언컨대 부자 고객의 지갑을 열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부자는 어떤 사람들일까요?


부자들은 어떻게 해서 부를 창출했고, 어떻게 대(代)를 이어 나갈까요?


부자들은 어떤 쇼핑을 주로 할까요?


부자들을 고정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선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당신만의 VIP 고객 창출과 유지관리법을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부자(프리미엄) 고객의 이해 (1 H) 


-. 대한민국 1% 부자는 누구인가


-. 대한민국 1% 부자의 라이프스타일


-. 대한민국 1% 부자, 부의 대물림 방식과 교육관


 


2. 부자(프리미엄) 고객 응대전략 (1H)  


-. 상위 1% 소비자를 잡아라


-. 상위 1% 고객을 발굴하는 방법


-. 프리미엄 매장의 특색


-. 상위 1%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판매전략


-. 프리미엄 고객과의 대화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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