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회원가입   

[저자 인터뷰 제안] 저자가 저자에게 묻다, 시즌2 안내 (유통9단 김영호)
Date:2022-03-24 09:45:31 Hit:687

 


대한민국 출판사 편집장님께, 특히 경영분야 출판사 관계자분께,


출판사 브랜드와 저자 브랜드를 높이고자 하신다면,


유통9단 김영호의 저저묻, 저자 인터뷰를 제안합니다.   


 


[저자 인터뷰 제안저자가 저자에게 묻다시즌안내 (유통9단 김영호)


 


[경영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에게 묻다-


우리는 현재 어떤 미래를 준비해야 할 것인가? ]


 


유통9단 김앤커머스 대표 김영호가 국내 경영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에게 묻는 인터뷰 코너를 시즌2, 새롭게 진행하고자 합니다, 저자가 저자에게 묻다시즌입니다유통분야 30년 내공을 지닌 김영호 저자가 경영분야 저자에게 묻고 답하는 형식의 저자 인터뷰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뢰성 높은 콘텐츠가 될 것입니다.


 


저자가 저자에게 묻다시즌내용: 2015년 8~ 2019년 9월까지


약 4년동안 150여명의 저자와 만나거나인터넷 혹은 모바일로 접촉했습니다.


http://www.thescoop.co.kr/news/articleList.html?sc_area=A&view_type=sm&sc_word=%EA%B9%80%EC%98%81%ED%98%B8+%EC%A0%80%EC%9E%90


http://m.post.naver.com/my/series/detail.nhn?seriesNo=141184&memberNo=12494964


 


 저저묻에 초대된 저자는 명예의 전당처럼 지속적으로 퍼스널브랜딩을 키워 갈 수 있습니다.


 


 


0 저자가 저자에게 묻다시즌 2의 특징


 


(1) 유료 북리뷰 방식: 건당 30만원 


유통9단 김영호 대표가 해당 책을 심층 분석하여 신간소개를 해 줍니다. 해당 콘텐츠는 '유통9단'TV를 통해 대한민국을 포함하여 전세계에 홍보가 됩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SmD4atUnuJEQ8uO2j6gkfzzUrNuGQPc 


 


(2) 유료 저자인터뷰 방식건당 50 만원


 경영분야 책을 출간한 출판사 신간을 제대로 홍보하여 지속가능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격조 높은 책 소개 및 저자소개 나아가 출판사 브랜드 소개의 장()을 열어 드립니다시즌2부터는 유료 서비스로 변경됩니다.  


*. 기본형: 50만원, 김앤커머스 사무실에서 라이브로 촬영,방송합니다. 


               혹은 제3의 장소에서 녹화 방송할 수도 있습니다.   


 


저저묻저자 인터뷰를 통한 신간의 홍보효과


-> 유튜브 채널(유통9TV)에 책 저자와의 인터뷰를 라이브 혹은 녹화,편집,방송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rmh3nT8uuuGJnx-Xc20fag


 


 


2. ‘저자가 저자에게 묻다시즌2’의 특색


 


신간 책의 셀링포인트 위주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여 자연스러운 구매촉진 효과를 가져오게 만듭니다.


유튜브 (유통9TV)를 통한 홍보는 기본입니. 


 


지금까지 대한민국 유튜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터뷰 형식이지만내용면으로 보면 그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콘텐츠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4년여 동안 진행했던 시즌1의 경험을 토대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인터뷰를 진행할 능력과 내공을 지녔습니다그 이유는 사회를 보는 김영호 대표가 가진 독서력과 저술력에 있습니다지금까지 3천여권의 경영서적을 독파했으며, 17권의 경영관련 서적을 저술한 경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권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경험이 있는 유통9단 김영호 대표가 저자 입장에서 혹은 독자 입장에서 저자에게 질문을 함으로서 놓치기 쉬운 독자들의 궁금증을 대신 찾아 알려 드리게 됩니다그래서 독자의 입장에서 볼 때 실무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 위주로 인터뷰는 전개됩니다실사구시형 인터뷰를 지향함으로서 독자에게 지속가능한 관심과 구입의 이유를 제공합니다.


해당 분야에 특화된 내공있는 책을 선정하여 책의 저자를 직접 만나 인터뷰 형식으로 책 내용과 저자의 메시지를 되도록 핵심위주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달해 드리는 테크닉은 유통9단 김영호 대표가 최고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고령화 속도가 빠른 나라세계에서 가장 출산율이 낮은 나라, 3포 세대 등 청년실업자가 넘쳐나는 나라인 대한민국에서 어떻게 나름대로 자기만의 온리원 브랜드를 만들어 경쟁력 있게 사회생활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청장년분들에게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서 저저묻 시즌2’의 존재 의의를 대신하고자 합니다.


 


 


3. 인터뷰 사회자유통9단 김앤커머스 대표 김영호 (金英鎬소개


 


네이버에 실린 유통9단 김영호 대표 소개 페이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mra=bjky&pkid=1&os=312269&qvt=0&query=%EA%B9%80%EC%98%81%ED%98%B8


 


동국대학교 무역과를 졸업한 뒤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마케팅MBA를 받았다. 1984년 삼성그룹 신세계백화점 잡화부,의류부를 시작으로 경방필백화점 영업전략실 특판팀장등을 거쳤다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유통컨설팅 회사인 김앤커머스를 1998년부터 25년간 운영 중에 있다모든 유통업의 마케팅 현장을 누빈 결과 2018 ‘마르퀴즈 후즈후’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되었다. 1989년부터 현재까지 여러 번의 세계 일주 여행을 통해 세계 소비 트렌드의 흐름을 누구보다 잘 아는 유통트렌드 분야의 세계 최고 전문가다지금까지 42개국, 106개 도시의 마켓서베이를 완수했다수십년간 유통뿐만 아니라 주식시장부동산 시장 나아가 경제분야까지 폭넓게 연구하여 각종 미디어에 트렌드 관련 전문가 1순위 인터뷰어로 손꼽힌다.


 


연구 활동(저서); 총 17권 저술


대박나는 스타트업을 위한 82가지 창업아이템 (2022), 세상을 돌고 돌아보면(2021),무배격 (2018),김영호의 유통혁명(2017), 어떻게 하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 1,2 (2017),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2015),장사의 99%는 트렌드다(2014),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2014),머니 트렌드 인 도쿄(2012), 김영호의 독종마케팅(2010),유통만 알아도 돈이 보인다(2009), 나도 돈좀 벌어보자(2007), 3년뒤 뭐해 먹고 살지(2006), 톡톡 튀는 마케팅(2005) + [부자되는 다이어리타이거리치다이어리(2014), 타이거창업노트(2016)


 


 


저저묻 시즌2, 업무 프로세스]


 


(1) 귀 출판사의 신간 저자께서 인터뷰에 응하신다면선입금 해 주세요


그리고 입금내역을 알려주세요.  kimncommerce@naver.com


(2) 책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보내실 때 보도자료와 저자의 연락처(핸드폰과 이메일)을 함께 주시기 바랍니다.  


우 10497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로 65 한화오벨리스크 2503호 김앤커머스 김영호 대표 (031-969-8532 )


(3) 제가 책을 정독하고 난 후사전질의서를 저자 이메일로 보내게 됩니다.


(4) 저자와 미팅 약속을 이메일 혹은 카톡으로 한 후, 김앤커머스 사무실 혹은 서울 00에서 만나 사전인터뷰를 기반으로 인터뷰를 갖습니다.


(5) 인터뷰 촬영 내용을 편집해서 유튜브 유통9’TV에서 방영합니다.


최종적으로 더욱 많은 예비 독자분들과 만나도록 도움을 드리고출판사와 저자의 브랜드 파워를 향상시켜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귀 출판사와 저자의 브랜드 파워를 극대화하여 지속가능한 매출과 수익발생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본 제안을 잘 기억하셨다가 자신있는 신간이 나오면 바로 연락 바랍니다) 


 


저저묻2 신청 및 문의: kimncommerce@naver.com 


 


감사합니다.


 


유통9단 김앤커머스 대표 김영호 드림


 


 

[Weekly BOOK Review]존경받는 어른 슬기로운 인생,세상을돌고돌아보면 관리자
[공지] 대박나는 스타트업을 위한 82가지 창업아이템, 사전예매 안내 관리자